QUICK
MENU

Photo Box

코·요·아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보여 드립니다.

Photo Box
인천점 청운대 입시설명회

등록일2022.05.31

조회수1915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인천점 청운대 입시설명회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인천지점

청운대 입시설명회

안녕하세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인천점 입니다! 저희 인천점에서는 이번에 청운대학교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배인호 학과장님을 모시고 대학교 입시를 준비중인 학생들과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진행 하였습니다.

청운대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는 전통있는 교수진들과 전국에서 가장많은 인원이 교직이수가 가능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들이 있어 교사와, 조리인을 꿈꾸는 입시를 준비중인 학생들이 가장 많이 가고 싶어하는 대학교 입니다! 배인호 학과장님은 입시설명회를 진행 하시면서 학생들의 꿈과, 앞으로의 요리 전망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습니다. 청운대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의 수시 전형들과 전형을 선택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알려줌으로서 입시에 난황을 겪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설명이 끝난 후 Q&A 시간에는 학생, 학부모님들께서 그동안 청운대에 궁금하셨던 질문들과 요리를 진로로 잡은 학생들에게 교수가 아닌 선배로서의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설명회가 끝난 뒤에도 교수님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많은 질문들을 받고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희 인천점에서는 계속적으로 대학교 설명회 및 세미나를 통해 입시를 준비중인 수강생 분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정보,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인천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